HOME > 고객지원 > FAQ

FAQ

6

question 폐가전 무상방문수거 서비스 이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폐가전제품 배출예약은 전국 어디서나 아래와 같이 인터넷, 모바일, 콜센터로 예약 가능합니다.


PC, 모바일 등 인터넷에서는 검색창에 ‘폐가전제품 무상방문수거’를 입력하시거나


인터넷 주소창에 www.15990903.or.kr 로 직접 홈페이지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콜센터로 예약을 하시려면 전국 어디서나 국번없이 1599-0903으로 전화해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용방법
‣ 인터넷/모바일 : www.15990903.or.kr
‣ 콜센터 : 전국 1599-0903


운영시간
‣ 콜센터 운영시간 : 평일(월~금)_08:00 ~ 18:00


더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모바일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uestion 소형가전 5개 미만은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소형폐가전 5개 미만은 관할 주민센터로 문의하셔서 처리하시면 됩니다.
question 콜센터 통화 연결이 어렵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통화량이 급증하여 연결이 안된것 같습니다.


특정 요일, 시간대에 전화가 집중되어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오후 3시 이후 전화주시면 좀더 편리하게 이용하실수 있으며


인터넷/모바일(www.15990903.or.kr)로도 쉽고 빠르게 수거예약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question 인터넷으로 접수 했는데 방문일자는 지정 되나요?

방문일자는 고객님이 입력하신 희망배출일 하루전 저녁 6시 이후에 확정되며,


방문하는 기사님 인적사항이 문자로 전송됩니다


문의사항 있으시면 1599-0903으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question 폐가전 제품을 밖으로 배출해 놓아야 하나요?

본 사업은 고객님의 집안을 방문하여 수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님께서 집밖에 배출하시길 희망하시거나 집안을 방문하여 수거하는 부분을 원치 않으실 경우,


폐가전 제품을 집 밖에서 수거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는 사다리차와 같은 장비를 사용하지 않고 사람의 인력으로 제품을 수거하고 있기 때문에


수거기사님이 현장상황 확인 후 수거가 어려울 경우, 별도 안내 해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